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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iaNet] 산둥성 관현, 지역 특화 산업 브랜딩으로 농업 활성화

경기도민신문 | 기사입력 2024/02/23 [11:15]

[AsiaNet] 산둥성 관현, 지역 특화 산업 브랜딩으로 농업 활성화

경기도민신문 | 입력 : 2024/02/23 [11:15]

[AsiaNet] 산둥성 관현, 지역 특화 산업 브랜딩으로 농업 활성화

AsiaNet 0200030

관현, 중국 2024년 2월 23일 /AsiaNet=연합뉴스/ -- 춘절 전날 산둥성 관현은 '관현 영지버섯'과 '관현 배'의 브랜드 이미지와 디지털 수집품을 공식적으로 선보이며 두 브랜드의 새로운 로고 사용 권한을 받은 첫 기업에 라이선스를 발급했다. 또한 관현은 JD 물류 산둥 공보부(Logistics Shandong Public Affairs Department)와 산업 브랜드에 대한 전략적 협력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력을 통해 제품 품질 향상, 강력한 브랜드 구축, 산업 강화를 추진해 농산물 브랜드 가치를 지속적으로 높이고 현대 농업의 고품질 발전을 도모할 계획이다.

관현은 농업 현대화를 추진하면서 농업 산업 체계 전반에 걸쳐 브랜드 구축을 통합하는 데 힘써 왔다. 이는 좋은 품질과 친환경 제품 중심으로 농업을 발전시키려는 원칙을 고수하며 '관현' 농산물 브랜드를 홍보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다.

'브랜드를 통한 농업 발전'의 핵심은 산업에 있다. 관현은 영지버섯 산업을 농촌 활성화의 주축으로 삼고 재배·가공, 유통·판매, 교육·훈련, 문화 관광을 통합해 산업 모델을 구축했다. 이를 통해 관현의 영지버섯 산업은 모든 단계 개선, 전체 산업 체인의 부가가치 창출, 전체 산업 통합으로 한층 고급화되고 발전된 양상을 맞이할 것으로 기대된다.

관현은 가용한 자원을 활용해 영지버섯 산업의 표준 시스템을 구축함으로써 산업 클러스터 성장을 촉진하고 가치 사슬을 강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특히 영지버섯 제품 품질 감독, 핵심·주요 프로젝트의 신속한 추진, 기업 및 투자 유치, 브랜드 인지도 향상에 중점을 둔다. 현재 관현에는 약 1만 무의 면적에 1만 개 이상의 영지버섯 온실이 조성돼 있으며, 1만 2000톤의 자실체와 균사 분말, 80만 개 이상의 분재 화분이 생산되고 있다. 연간 생산액은 30억 5000만 위안에 달한다.

향후 관현은 지리적 표시 보호 및 적용 강화, 끊임없는 브랜드 구축 노력, 다양한 형태의 브랜드 홍보 등 세 가지 핵심 측면에 중점을 둔 브랜드 홍보로 농업 현대화를 이뤄내며 번영의 시대를 맞이할 것이다.

자료 제공: Information Office of the People's Government of Guanxian County

[편집자 주] 이 보도자료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으며, 연합뉴스의 편집방향과는 무관함을 밝혀 드립니다.
(끝)

출처 : 아시아넷 보도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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