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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정 무역(Fairtrade), 글로벌 '달콤 쌉싸름' 캠페인 개최

온라인팀 | 기사입력 2021/07/02 [13:33]

공정 무역(Fairtrade), 글로벌 '달콤 쌉싸름' 캠페인 개최

온라인팀 | 입력 : 2021/07/02 [13:33]

[PRNewswire] 공정 무역(Fairtrade), 글로벌 '달콤 쌉싸름' 캠페인 개최

-- 코코아 재배 농민의 더 공정한 미래를 위한 캠페인

(워싱턴 2021년 7월 2일 PRNewswire=연합뉴스) 공정 무역(Fairtrade)은 스톱 모션 애니메이션 "Unwrap a Fairer Future"를 특징으로 하는 새로운 글로벌 캠페인인 '달콤 쌉싸름(Bitter Sweet)'을 공개했다. 이 캠페인은 문자 그대로 일부 주요 초콜릿 제조업체의 비윤리적인 코코아 소싱 관행 뒤에 숨은 진실을 풀어준다. 2021년 7월 1일부터 7일까지 열리는 이 글로벌 캠페인은 2021년 7월 7일 세계 초콜릿의 날에 공정 무역(Fairtrade) 소유의 소셜네트워크 채널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영화 공개를 앞둔 시기에 22개국의 사람들에게 다가간다.

"Unwrap a Fairer Future"는 공정 무역(Fairtrade) 초콜릿 구매가 코코아 농부의 삶을 어떻게 변화시킬 수 있는지 보여주기 위해 특별히 의뢰된 캠페인 영화이다. 공정 무역(Fairtrade)이 닐스 호버스(Niels Hoebers)와 공동으로 제작한 스톱 모션 애니메이션[https://www.dropbox.com/sh/s2xglz6ovx45dj5/AAAl3bIusy6PYVLsGwrxIz1da?dl=0 ]은 두 개의 맞춤형 초콜릿 바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언뜻 보기에는 둘 다 먹기에 충분해 보이지만 포장을 풀면 바는 크게 다른 두 가지 이야기를 전한다.

쌉싸름한 바는 공정 무역(Fairtrade) 조건으로 작물을 재배할 수 없는 무자격 코코아 농부들이 부당함과 낮은 가격에 직면하면서, 빈곤과 삼림 벌채로 이어져 농업 공동체를 저지하는 서아프리카의 코코아 땅을 보여준다. 영화는 더 달콤한 면도 보여준다. 공정 무역(Fairtrade) 인증을 받은 코코아 재배 농가는 엄격한 독자적인 기준으로 혜택을 받고, 이러한 기준을 충족하도록 농업 관행을 적용할 수 있는 지원을 받으며, 코코아에 대한 정당한 가격을 받는다.

공정 무역(Fairtrade)의 공공 참여 책임자이자 글로벌 코코아 캠페인 책임자인 닐루파 베르지(Nilufar Verjee)는 "인증받지 않은 각 초콜릿 바의 쓰라린 비용이 바로 나타납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녀는 "이것은 우리가 좋아하는 초콜릿 바로 코코아를 재배하는 코코아 농부들이 왜 더 나은 수입을 얻을 자격이 있는지를 알 수 있는 매력적이고 공유 가능한 방법입니다."라고 말했다.

공정 무역(Fairtrade) 옹호자이자 "브리저튼" 출연 여배우인 아조아 안도(Adjoa Andoh)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당신이 구매하는 모든 공정 무역(Fairtrade) 초콜릿 바, 모든 코코아 콩은 양질의 건강 관리, 교육 및 공급망 전반에 걸친 집단 목소리를 의미합니다. 초콜릿이라는 맛있는 매개체를 통해 희망, 미래, 기쁨을 선택하세요. 행복한 공정 무역 세계 초콜릿의 날!"

달콤 쌉싸름(Bitter Sweet)은 코코아 농부들과 함께 개인적인 경험을 공유[https://www.facebook.com/commerce.equitable.cotedivoire ]하며 출시되었다. 그다음 날, 22개 공정 무역 글로벌 지역에서 공정 무역(Fairtrade)의 영향, 공정 무역 초콜릿 구매처 및 소비자가 친구와 공유하여 어떻게 도움을 줄 수 있는지에 대한 정보를 소셜 미디어에 공유하고 있다. 이 캠페인은 2021년 7월 7일 세계 초콜릿의 날에 "Unwrap a Fairer Future" 애니메이션을 처음 선보이면서 절정에 이를 것이다.

https://bit.ly/2SLXfrB 에서 언론 자료 다운로드

미디어 연락처:martine.parry@fairtrade.org.uk | +44 (0)7886 301486.

비디오 - https://mma.prnewswire.com/media/1555442/Unwrap_a_Fairer_Future.mp4

출처: Fairtrade International

Fairtrade Launches Global 'Bitter Sweet' Campaign To Unwrap A Fairer Future For Cocoa Farmers

WASHINGTON, July 2, 2021 /PRNewswire/ -- Fairtrade has unveiled a new global campaign, Bitter Sweet, featuring a stop-motion animation, "Unwrap a Fairer Future," that literally unwraps the bitter truth behind unethical cocoa sourcing practices by some major chocolate manufacturers. From July 1-7, 2021, this global campaign will reach people in 22 countries leading up to the film's global debut across Fairtrade's owned social channels on World Chocolate Day, July 7, 2021.

''Unwrap a Fairer Future" is a specially commissioned campaign film designed to show how choosing Fairtrade chocolate can change the lives of cocoa farmers. Produced by Fairtrade in collaboration with Niels Hoebers, the stop-motion animation [https://www.dropbox.com/sh/s2xglz6ovx45dj5/AAAl3bIusy6PYVLsGwrxIz1da?dl=0 ] tells the story of two bespoke bars of chocolate. At first glance, both look good enough to eat, but once unwrapped, the bars tell two vastly different stories.

The bitter bar shows the cocoa lands of West Africa, where uncertified cocoa farmers who are unable to grow their crop on Fairtrade terms face injustice and low prices, leading to poverty and deforestation that holds farming communities back. The film also depicts a sweeter side: Fairtrade-certified cocoa farmers benefit from rigorous independent standards receive support to adapt their farming practices to meet those standards, earning fair prices for their cocoa.

"We're making the bitter cost of each non-certified chocolate bar instantly apparent," said Nilufar Verjee, Fairtrade's director of public engagement and global cocoa campaign lead. "This is a captivating and shareable way to discover why cocoa farmers who grow the cocoa in our favourite chocolate bars deserve better incomes."

Fairtrade advocate and "Bridgerton" actress Adjoa Andoh shared: "Every Fairtrade bar of chocolate that you buy, every cocoa bean, means decent healthcare, education, and a collective voice all the way through the supply chain. Make the choice for hope, a future and joy, through the delicious medium of chocolate. Happy Fairtrade World Chocolate Day!"

Bitter Sweet launched with cocoa farmers sharing their own personal experiences [https://www.facebook.com/commerce.equitable.cotedivoire ]. In the days following, 22 Fairtrade global regions are sharing information on social media about Fairtrade's impact, where to buy Fairtrade chocolate and how consumers can help by sharing with a friend. The campaign will culminate with the debut of the "Unwrap a Fairer Future" animation on World Chocolate Day, July 7, 2021.

Download press assets at: https://bit.ly/2SLXfrB

Media contact: martine.parry@fairtrade.org.uk | +44 (0)7886 301486.

Video - https://mma.prnewswire.com/media/1555442/Unwrap_a_Fairer_Future.mp4

Source: Fairtrade International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출처 : PRNewswire 보도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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