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로고

‘간 떨어지는 동거’ 장기용-이혜리, ‘한집살림’ 포스터 공개

온라인팀 | 기사입력 2021/04/23 [16:58]

‘간 떨어지는 동거’ 장기용-이혜리, ‘한집살림’ 포스터 공개

온라인팀 | 입력 : 2021/04/23 [16:58]

 

 

tvN 새 수목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 장기용, 이혜리의 한집살림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는 5월 26일(수) 첫 방송 예정인 ‘간 떨어지는 동거’(연출 남성우/ 극본 백선우, 최보림)는 999살 구미호 어르신 신우여와 쿨내나는 99년생 요즘 인간 이담이 구슬로 인해 얼떨결에 한집살이를 하며 펼치는 비인간적 로맨틱 코미디.평점 9.97점의 동명 네이버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드라마 ‘꼰대 인턴’에서 재기 발랄한 연출력을 뽐낸 남성우 감독과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의 백선우, 최보림 작가가 뭉쳐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중 장기용은 999살 엄근진(엄격-근엄-진지의 줄임말) 구미호 어르신 ‘신우여’ 역을, 이혜리는 구미호한테도 할말 다하는 99년생 요즘 인간 ‘이담’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그런 가운데, 이들의 한집살림을 기대케 하는 신우여와 이담의 커플 포스터가 첫 공개됐다.

 

공개된 한집살림 포스터는 파스텔 톤의 색감으로 봄 기운을 물씬 느끼게 한다. 단정한 니트 차림의 신우여와 봄 분위기가 가득한 이담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에 더해 ‘999살 구미호’ 신우여와 ‘99년생 인간’ 이담의 간 떨리는 동거를 예고하듯 집 형태 프레임 안에서 나란히 서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설렘을 자아낸다.

 

그러나 사랑스러운 포스터의 분위기와 달리 신우여와 이담의 표정에서 느껴지는 온도차가 호기심을 자극한다. 여유가 느껴지는 신우여와 달리 이담은 잔뜩 얼어붙은 표정인 것. 더욱이 이담의 목덜미에는 여우 꼬리가 감겨 있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와 함께 “담이씨, 감기 걸리면 안돼요. 내 구슬은 소중하니까”라는 카피에서 두 사람이 여우 구슬로 인해 얽히게 됐음을 암시해 관심을 높인다. 신우여의 친절한 존댓말 어딘가에 어린 살벌함이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는 것. 포스터 한장만으로도 케미스트리를 폭발시키는 구미호 신우여와 인간 이담의 아슬아슬한 동거가 어떻게 펼쳐질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tvN 새 수목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는 ‘마우스’ 후속으로 5월 26일(수)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 제공- tvN 간 떨어지는 동거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