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로고

SK스토아, '요즘 뭐 먹지' 1주년 특집방송 진행

온라인팀 | 기사입력 2021/04/14 [10:43]

SK스토아, '요즘 뭐 먹지' 1주년 특집방송 진행

온라인팀 | 입력 : 2021/04/14 [10:43]

SK스토아, '요즘 뭐 먹지' 1주년 특집방송 진행
<이 기사는 2021년 04월 14일 12시 00분부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사의 제작 편의를 위해 미리 송고하는 것으로, 그 이전에는 절대로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엠바고 파기시 전적으로 귀사에 책임이 있습니다.>


SK스토아(대표 윤석암)는 15일 오후 5시 36분, '요즘 뭐 먹지' 1주년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요즘 뭐 먹지'는 개그맨 김재우와 함께하는 SK스토아의 간판 식품 전문 프로그램이다.

먹는 방송이지만 여타 방송들과 달리 재미있는 오프닝 콩트부터 김재우가 판매할 상품을 활용해 집에서 만들어 먹는 모습을 보여주는 등 매회 재미와 공감을 선사해 인기가 높다.

또한, 김치, 갈치, 육수 등 일반 식품부터 멘보샤, 나또, 이베리코 등 이색 상품까지 다양하게 선보임으로써 프로그램 론칭 9개월 만에 누적 매출 100억 원을 돌파하는 등 매회 완판에 가까운 실적을 달성해오고 있다.

SK스토아는 '요즘 뭐 먹지' 1주년 특집 방송에 앞서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랜선 방청 신청을 받았다.

그리고 총 20명을 선발해 이번 특집 방송을 함께 꾸몄다.

판매할 상품을 미리 전달하고 랜선으로 같이 먹고 소통하는 방송을 진행했다.

15일 오후 5시 36분에 방송되는 특집 프로그램에서는 '유귀열의 The 귀한 뼈 없는 진 갈비탕'을 활용해 어떻게 요리하고 어떻게 먹어야 맛있는지, 어떤 점이 좋은지 등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실제로 '유귀열의 The 귀한 뼈 없는 진 갈비탕'은 상품 그대로 끓여 먹어도 맛있지만, 갈비찜이나 갈비죽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서 인기가 높다.

해당 방송에서도 방청객과 함께 요린이(요리+어린이)도 집에서 쉽게 따라할 수 있는 활용 요리들을 선보여 관심이 높았다는 후문이다.

SK스토아 김형준 커머스사업2그룹장은 "고객들의 관심으로 '요즘 뭐 먹지'가 차근차근 성장할 수 있었고 어느덧 1주년을 맞이했다"며 "앞으로도 눈길을 끄는 연출과 재미 그리고 먹거리 상품에 대한 차별화로 꾸준히 사랑받는 프로그램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SK스토아는 '요즘 뭐 먹지' 프로그램 1주년을 기념해 4월 한 달간, '요즘 뭐 먹지' 방송 상품을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끝)

출처 : SK스토아 보도자료

  • 도배방지 이미지

  • SK스토아, '요즘 뭐 먹지' 1주년 특집방송 진행
  •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