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PRNewswire] 홀로그램 사이언스, 개인 맞춤형 건강 및 영양 혁신 출시

온라인팀 | 기사입력 2021/04/07 [00:58]

[PRNewswire] 홀로그램 사이언스, 개인 맞춤형 건강 및 영양 혁신 출시

온라인팀 | 입력 : 2021/04/07 [00:58]
[PRNewswire] 홀로그램 사이언스, 개인 맞춤형 건강 및 영양 혁신 출시

-- 홀로그램(Hologram), 로열 DSM(Royal DSM) 사의 지원으로 고객 대면 맞춤형 솔루션 제공을 통해 영양 시장 판도를 뒤흔들 방법을 제시하다

(보스턴 및 뉴욕 2021년 4월 6일 PRNewswire=연합뉴스) 영양, 건강 및 지속가능한 생활 분야에서 세계적인 과학연구 기반의 기업인 로열 DSM이 다양한 건강 상태를 대상으로 한 브랜드를 만들어 낼 고객 대면 기업인 홀로그램 사이언스의 출범을 발표했다. 건강 상태 진단, 디지털 상담 및 개인 맞춤형 영양을 통합하는 방법을 통해 홀로그램 사이언스 브랜드는 고객에게 건강 관리를 위한 더욱 전체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미션 중심의 홀로그램 사이언스는 이전에 우버(Uber), 핏빗(Fitbit) 및 페이스북(Facebook)에서 근무했던 최고의 실리콘 밸리 인재들을 통합했다.

홀로그램 사이언스는 개인 맞춤형 영양을 영양 전략의 핵심축으로 삼고 기업이 다양한 역량 및 자원을 통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로열 DSM사로부터 미화 1억 불을 지원받음으로써 고객에게 시종일관 전체적인 맞춤형 영양 가치사슬을 커버할 수 있게 되었다. 홀로그램 사이언스는 다양한 고객 건강 니즈에 임상시험으로 검증된 최신 기술을 통해 고객 대면 맞춤형 영양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솔루션이 시장에서 검증되었으므로 DSM 고객이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홀로그램은 최근의 고객 통찰력과 민첩한 접근방식을 활용하여 DSM 고객 및 협력사와 함께 제품을 육성할 예정이다.

미국 금융서비스 기업 SoFi의 공동설립자인 이안 브래디(Ian Brady)가 홀로그램 사이언스를 이끌게 되었다. 브래디는 그의 아내가 세 번째로 임신성 당뇨병을 진단받은 후 성공 가도를 달리던 금융 커리어에서 헬스테크 분야로 직종을 전환했다. 그의 연구는 아내를 비롯하여다른 사람들을 위한 맞춤형 영양 서비스를 만들기 위한 연구를 하며, 아무것도 없던 백지 기반으로 시작하여 홀로그램 사이언스에서 출시할 수 있도록 이끌었다.

"맞춤형 영양 가용성을 높여 우리 가족이 겪었던 힘든 일들을 아무도 겪지 않게 되어 기쁩니다."라고 브래디가 말했다. 이어서 그는 "기술, 브랜드 마케팅 및 DSM의 영양 혁신과 과학 기술을 통합하는 매우 역동적인 팀과 함께 당사의 첫 번째 솔루션은 지금 겪고 있는 코로나19 전염병으로 인한 현재의 심각한 우려를 해결하는 빠른 면역 개념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이 회사의 전매특허 디지털 플랫폼은 영양제 및 진단과 함께 고객에게 등록된 영양사를 연결해주는 것을 포함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의 생활방식, 영양 및 전체 건강에 영향을 주는 요소와 더 건강한 삶을 살기 위한 방법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우리는 DSM의 역량과 제품 자원을 융합하는 강력한 데이터 중심 플랫폼에 자금을 지원하게 되어 기쁩니다."라고 DSM의 공동 CEO인 디미트리 드 브리즈(Dimitri de Vreeze)가 말했다. 이어서 그는 "영양학자, 영양사, 과학자 및 자문을 비롯한 핵심 전문가들의 도움을 통해 홀로그램 사이언스가 고객과 DSM 고객에게 새로운 수준의 맞춤형 영양 서비스를 누릴 수 있게 도와 드립니다."라고 말했다.

건강과 영양에 주력하는 것은 리더들이 진실성과 책임 및 포괄성에 기반한 가치 시스템을 구축한 홀로그램 사이언스 자체의 핵심 가치이다.

"열정적인 팀을 영입하여 건강 시장에 미션 주도적 변화를 가져오고자 합니다."라고 인스타그램의 글로벌 고객 제품 마케팅의 책임자를 역임한 제스 그라함(Jess Graham) 홀로그램 사이언스 최고 마케팅 책임자가 말했다. 이어서 그는 "우리는 사람들이 더 건강한 삶을 누리는 데 홀로그램 사이언스 제품이 가장 크게 일조하는 세상을 만들고 싶습니다."라고 말했다.

홀로그램 사이언스는 선구적인 과학 기술을 활용하여 영양의 미래를 재구성하기 위해 열정적인 사람들을 함께 모으기 위해 빠르게 팀을 확장하고 있다. 그라함과 브래디는 경험이 많고 기업가 정신을 지닌 다음의 임원들로 구성된 세계적인 경영진 팀에 합류할 예정이다.

- 최고 과학 책임자, 네이트 마츠슈스키(Nate Matusheski) 박사
- 최고 제품 책임자, 토마스 맥매너민(Thomas McMennemin)
- 최고 상업 책임자, 라우라 아르티가스(Laura Artigas)

홀로그램 사이언스(Hologram Sciences, Inc.) 소개
홀로그램 사이언스는 로열 DSM(Royal DSM)이 미화 1억 불 투자 지원한 신속하게 움직이는 고객 중심, 출범 준비 단계의 스타트업 신생 기업입니다. 검증된 과학, 선구적인 기술 및 습관 형성을 함께 결부시켜 지속적인 고객 관계를 이끌어 주는 진정한 맞춤형 솔루션을 만들기 위해 영양의 미래를 재해석하여 사람들이 더 건강하고 밝은 정신을 가질 수 있도록 빠르게 개발하고 새로운 브랜드를 시장에 제공합니다. 사람들이 매일 더 나은 기분을 느껴 어려움을 극복하도록 돕는데 열정적입니다. 홀로그램 사이언스는 투명성과 입증된 임상 과학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완전히 포괄적이고 공정한 제품과 조직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www.hologramsciences.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출처: Hologram Sciences, Inc.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출처 : PRNewswire 보도자료

  • 도배방지 이미지

PRNewswire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