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짠물 수비’ 충남아산FC, 부산전 승리로 첫 승 정조준

김문기 | 기사입력 2021/03/12 [12:31]

‘짠물 수비’ 충남아산FC, 부산전 승리로 첫 승 정조준

김문기 | 입력 : 2021/03/12 [12:31]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오세현, 이하 충남아산FC)이 부산아이파크(이하 부산)를 홈 경기장으로 불러들인다.

 

충남아산FC는 오는 13일 오후 4시,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하나원큐 K리그2 2021’ 3라운드 부산을 상대로 시즌 첫 승을 정조준한다. 충남아산FC는 현재 1무 1패로 리그 9위에 위치하고 있다.

 

충남아산FC는 지난 1라운드 전남 원정에서 승점 1점을 얻으며 시즌 출발이 나쁘지 않았지만 2라운드 부천FC에게 아쉬운 패배를 당했다. 경기 내내 주도권을 잡고 부천FC 압도하는 모습을 보여줬지만 PK 실축과 박세진의 프리킥이 골대를 맞고 나오는 등 운이 따르지 않으면서 첫 승 신고를 다음으로 미루게 됐다.

 

하지만 새로운 선수들이 합류하면서 지난 시즌 가장 큰 고민이었던 불안한 수비가 해결됐다. 2라운드 기준 충남아산FC는 단 1실점만을 허용하며 리그에서 두 번째로 적은 실점을 기록 중이다. 한용수를 중심으로 유준수, 최규백이 이루는 수비라인과 수문장 이기현이 충남아산FC의 후방을 든든히 지켜주고 있다.

 

다만 아직 득점을 올리지 못한 점은 해결해야 할 과제다. 부천전 여러 차례 득점 기회가 있었지만 아쉬운 골 결정력을 보이며 득점에 실패했다. 하지만 ‘브라질 듀오’ 마테우스와 알렉산드로가 1,2라운드 교체 출전하며 경기 감각을 끌어올렸고 이승재, 박민서 등 빠른 발을 보유한 측면 자원들이 출격을 대기하고 있어 다음 경기를 기대해 볼 수 있다.

 

이제 홈에서 만나는 상대는 부산이다. 페레즈 감독을 선임한 부산은 이상헌, 정훈성, 최준을 영입하는 등 많은 변화를 주고 있다. 비록 1라운드 서울이랜드에게 0-3 패배를 했지만 2라운드 대전하나시티즌 원정에서 2-1 승리를 거두며 분위기 반전을 이뤘다.

 

지난 시즌 K리그1에서 활약했던 부산이기에 결코 충남아산FC에게 쉬운 상대는 아니다. 하지만 충남아산FC는 홈 팬들 앞에서 승리를 다짐한다. 박동혁 감독은 “지난 부천전은 선수들이 준비했던 것을 잘 보여주며 우리가 원하는 축구를 했다고 생각한다. 비록 아직 득점을 기록하진 못했지만 경기력을 봤을 때 우리 팀이 강해졌다는 걸 알 수 있었다. 리그는 길기 때문에 선수들과 함께 다음 경기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충남아산FC는 팬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일반석에 한해 인당 1,000원(수수료 별도)에 티켓을 판매하고 있으며 화이트데이를 맞아 선착순 500명에게 사탕선물세트와 선수단 포토카드, 초등학생에겐 학용품 세트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하프타임 퀴즈 이벤트로 푸드렐라,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등 구단 후원사 물품으로 팬들을 맞을 준비를 한다.

 

부산전 티켓 예매는 ‘티켓링크’를 통한 온라인 사전 예매로만 가능하고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관중 수용 인원 30% 수준인 약 4,000명 입장으로 한정한다. 홈 경기 티켓 구매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구단 홈페이지 및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13일 오후 4시에 펼쳐지는 충남아산FC와 부산아이파크의 경기는 Golf&Sports, 네이버, 다음, 아프리카TV, 시즌, 스팟을 통해 시청 가능하다.

 

  • 도배방지 이미지

연예/스포츠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