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PRNewswire] TransferGo, 글로벌 확장 위해 Thought Machine과 제휴

온라인팀 | 기사입력 2021/02/10 [15:44]

[PRNewswire] TransferGo, 글로벌 확장 위해 Thought Machine과 제휴

온라인팀 | 입력 : 2021/02/10 [15:44]
[PRNewswire] TransferGo, 글로벌 확장 위해 Thought Machine과 제휴

(런던 2021년 2월 10일 PRNewswire=연합뉴스) 9일,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송금 회사 중 하나인 TransferGo가 지속적인 제품 혁신 및 새로운 시장으로의 글로벌 확장 추진을 위해 클라우드 네이티브 핵심 뱅킹 기술회사인 Thought Machine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TransferGo는 Thought Machine의 차세대 클라우드 네이티브 코어 뱅킹 플랫폼인 Vault를 활용해 더욱 우수하고 진보된 플랫폼 기능을 통해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는 데 주력할 예정이다.

국경 간 결제가 60% 이상 증가할 것이라는 시장의 기대에 과감히 도전하며 TransferGo가 일군 2020년의 성공을 기반으로, Vault는 TransferGo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중요한 요소가 될 전망이다. Vault는 클라우드에서 확장성이 높고 유연하며 안전하고 빠른 결제 서비스를 호스팅함으로써, TransferGo가 실시간 결제 플랫폼을 확장하고, 제품을 신속하게 구축하며, 향후 카드 및 계정 기능을 지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무엇보다도 Vault에는 레거시 기술이 없기 때문에, TransferGo는 정확한 요구사항에 따라 결제 서비스를 구축 및 제공할 수 있다. 이 기술은 디지털 결제 서비스 및 이주 노동자 커뮤니티를 위한 고객 경험을 꾸준히 향상시킴으로써, 신속하고 안전하며 비용 효율적인 방식으로 전 세계 자금 이동을 지원하고자 하는 TransferGo의 사명을 뒷받침한다.

TransferGo의 CFO이자 공동설립자인 Justinas Lasevicius는 "지난 11월에 실리콘밸리 은행으로부터 400만 달러의 투자를 받은 직후에 이뤄진 이번 파트너십은 글로벌 송금 시장에 대한 투자와 혁신에 대한 당사의 추진력을 입증하는 것"이라며 "당사의 모든 결정은 고객 중심적이다. Thought Machine과 그 직관적인 제품인 Vault을 통한 작업으로, 당사는 더욱 향상된 서비스를 소개하고, 이주 노동자 커뮤니티에 영향력 있는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Thought Machine의 CEO 겸 설립자인 Paul Taylor는 "당사는 TransferGo의 글로벌 출시 및 제품 확장을 지원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라며 "TransferGo와 같이 빠르게 성장하는 혁신 기관이 미래를 설계하기 위해 당사리를 선택한 것은 Vault의 유연성과 미래 대비형 설계를 입증하는 증거다. Vault의 클라우드 네이티브 설계는 은행과 핀테크 기업에 미래의 은행을 구축할 도구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클라우드의 힘을 활용함으로써, TransferGo는 독보적인 확장성, 안정성, 보안 및 속도를 비롯한 다양한 이점을 누릴 것"이라며 "Vault의 고유한 수평적 아키텍처를 통해 TransferGo는 레거시 제품 구축의 제약에서 벗어나 탁월한 고객 서비스와 세계적 수준의 송금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집중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번 발표는 수상 경력이 있는 송금 플랫폼에 대한 TransferGo의 지속적인 투자를 반영한다. 지난해 200만 명이 넘는 사용자와 1,400만 달러 이상의 투자를 확보한 TransferGo는 글로벌 입지를 확장하고 국경 간 결제 플랫폼에서 새로운 서비스를 시작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TransferGo는 또한 최근 VISA 및 Mastercard와 제휴했으며, Edgardo Savoy를 최고기술책임자(Chief Technology Officer)로, Francesco Fulcoli를 최고감사책임자(Chief Compliance Officer)로 고용하면서 고위 경영진의 강화를 도모했다. 이러한 새로운 성장은 기술 혁신 로드맵에 힘을 실어줄 것이다.

TransferGo 소개
2012년에 설립된 TransferGo[https://www.transfergo.com/en ]는 세계에서 가장 신뢰받는 송금 서비스 중 하나로 자리매김했다. 회사는 신속하고 믿을 수 있는 송금에 집중함으로써, 개인 자금이 30분 이내에 목적지에 도달하는 것을 보장할 수 있는 유일한 범유럽권 송금 회사로 입지를 굳혔다. TransferGo는 고객 경험을 우선시함으로써 수천 명의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와 고객이 즐겨 사용하는 제품을 구축했다. 회사는 인공적인 경계가 없고, 까다롭지 않은 국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비전으로 삼고 있다.

TransferGo의 설립자 겸 CEO인 Daumantas Dvilinskas[https://www.forbes.com/profile/daumantas-dvilinskas/ ]는 2017년 포브스 30세 미만 30인(Forbes 30 under 30)에 선정됐다. 이 회사는 TechCrunch Europa Awards 2018에서 '올해의 급성장 스타트업(Fastest Rising Startup of the Year)'으로 선정됐으며, TNW가 선정한 2019년 영국에서 가장 주목받는 5대 스타트업(five hottest UK start-ups) 중 하나로 이름을 올렸다.

Thought Machine 소개
Thought Machine은 2014년 은행이 뱅킹 산업을 괴롭혀온 전통적인 IT 플랫폼을 버리고 현대적인 시스템을 설치하도록 지원하고자 하는 사명으로 설립됐다. Thought Machine은 클라우드 네이티브 코어 뱅킹 플랫폼 Vault로 이와 같은 사명을 수행하고 있다. 차세대 시스템 Vault는 무에서 출발해 완전한 클라우드 네이티브 플랫폼으로 발전했다. Vault에는 전통적이거나 클라우드 이전에 나온 코드가 단 한 줄도 들어있지 않다.

기업가 Paul Taylor가 설립한 Thought Machine은 로이드 은행 그룹, SEB, 스탠다드차타드은행, Atom bank, Monese 및 Curve 등을 고객으로 두고 있다. 오늘날 Thought Machine은 런던, 싱가포르, 시드니, 멜버른, 뉴욕 사무실에서 450명 이상을 고용하고 있으며, Eurazeo, Draper Esprit, SEB, British Patient Capital, IQ Capital, Playfair Capital, Nyca Partners, Lloyds Banking Group 및 Backed로부터 1억1천만 파운드 이상을 유치했다.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 https://thoughtmachine.net/을 참조한다.

로고 - //mma.prnewswire.com/media/1434657/Thought_Machine_Logo.jpg
Thought Machine Logo (PRNewsfoto/Thought Machine)

출처: Thought Machine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출처 : PRNewswire 보도자료

  • 도배방지 이미지

PRNewswire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