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로고

'딱밤 한 대가 이별에 미치는 영향' 홍경, 중학교 체육 교사 ‘구원빈’ 역으로 캐릭터 변신 기대!

온라인팀 | 기사입력 2021/11/19 [10:35]

'딱밤 한 대가 이별에 미치는 영향' 홍경, 중학교 체육 교사 ‘구원빈’ 역으로 캐릭터 변신 기대!

온라인팀 | 입력 : 2021/11/19 [10:35]

 

배우 홍경이 ‘딱밤 한 대가 이별에 미치는 영향’으로 색다른 캐릭터 변신을 보인다.

 

오늘(19일) 밤 11시 25분 방송 예정인 UHD KBS 드라마 스페셜 2021의 ‘딱밤 한 대가 이별에 미치는 영향’(연출 구성준/극본 김미경)은 2020 KBS 단막극 극본 공모 우수작으로, 딱밤 한 대로 인해 남자친구에게 이별을 통보한 여자와 이별을 받아들이지 못하는 남자의 성장을 다룬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홍경은 극 중 중학교 체육 교사이자 오진(신예은 분)을 짝사랑하는 ‘구원빈’ 역을 맡아 풍성한 활약을 예고했다. 공개된 스틸 컷에서부터 훈훈한 비주얼은 물론, 다정하고 따스한 심성의 캐릭터에 걸맞은 밝고 부드러운 분위기를 물씬 풍기고 있는 그는 이전의 작품에서 보여줬던 역할들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라고.

 

이에 홍경은 “제가 본 ‘구원빈’은 따듯하고, 마음을 표현하는데 있어서 솔직하고 뚝심이 있는 사람이었어요. 연기를 하면서 이런 점들을 많이 배우기도 했습니다. 감독님, 스태프 분들은 물론, 배우분들과 함께 호흡을 맞추며 정말 행복했고 여러 방면에서 많은 것들을 배울 수 있어 뜻깊었던 시간이었습니다”라며 촬영을 마친 소회를 전하기도 했다. 또한 “드디어 오늘 방송이 되는데, 주변의 소중한 분들과 금요일을 보내시면서 즐겁게 시청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이며 본방사수 독려도 잊지 않았다.

 

한편, UHD KBS 드라마 스페셜 2021 ‘딱밤 한 대가 이별에 미치는 영향’은 오늘(19일) 밤 11시 25분에 방송된다.

 

사진=UHD KBS 드라마 스페셜 2021 ‘딱밤 한 대가 이별에 미치는 영향’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