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PRNewswire] 아디옌, 현금이 필요 없는 결제를 위한 모멘텀이 커지는 일본에 매입

온라인팀 | 기사입력 2021/05/19 [17:08]

[PRNewswire] 아디옌, 현금이 필요 없는 결제를 위한 모멘텀이 커지는 일본에 매입

온라인팀 | 입력 : 2021/05/19 [17:08]
[PRNewswire] 아디옌, 현금이 필요 없는 결제를 위한 모멘텀이 커지는 일본에 매입
서비스 역량 확장

-- 아디옌은 일본 시장이 온라인 결제 환경으로 전환됨에 따라 기업이 더 높은 거래승인 요율, 더 나은 고객 경험, 심층 데이터 통찰력을 이룰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일본에서 자사의 매입 솔루션을 론칭했다.

(도쿄 2021년 5월 19일 PRNewswire=연합뉴스) 아디옌(ADYEN, AMS: ADYEN)은 세계 유수의 많은 기업이 선택한 글로벌 결제 플랫폼으로 오늘 자사의 매입 역량을 확장하여 일본을 포함하게 되었음을 발표했다. 아디옌의 매입 역량은 마이크로소프트, 푸드판다(Foodpanda), 반무프(VanMoof), 브라이틀링(Breitling), G-Star 같은 가맹점이 각 거래에서 현지 결제 처리를 통해 최대한의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해주는 기업의 올인원 결제 플랫폼의 토대가 된다. 이번 발표는 호주, 뉴질랜드, 홍콩, 말레이시아, 싱가폴 론칭에 이어지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대한 아디옌의 현지 매입 역량 확장이며, 일본에서 구매자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국내외 가맹점의 높아지는 요구 추세로 지지받고 있다.

팬데믹으로 인해 일본에서 더욱 전자상거래의 성장 가속화[https://www.globaldata.com/covid-19-accelerates-e-commerce-market-growth-japan-says-globaldata/ ]가 진행되고 일본의 온라인 쇼핑 이용자가 계속해서 증가하면서, 소비자가 현금 기반 결제가 감소함에 따라 전자결제 사용이 증가할 것이다. 국가적으로 일본 정부는 2025년까지 현금이 필요 없는 결제를 현재 약 20% 수준에서 전체 거래의 약 40%로 증가시키는 목표를 설정[https://www.meti.go.jp/press/2018/04/20180411001/20180411001-1.pdf ]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수많은 자사의 국제 가맹점 즉, 아디옌을 위한 핵심 성장 추진 인자입니다. 더 많은 기업이 디지털 결제 시스템으로 전환됨에 따라 일본의 가맹점에 풀스택(Full-stack) 솔루션을 제공하게 되어 기쁩니다. 가맹점은 자사의 결제 최적화 툴과 데이터 통찰력을 사용하여 성장을 위한 새로운 길을 발견하고 더 풍부한 소비자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라고 아디옌의 아시아 태평양 지부 회장인 워런 하야시(Warren Hayashi)가 말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전자상거래 결제, 리스크 운영 및 분석 부문 전무 이사인 트레버 니즈(Trevor Nies)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당사는 아디옌과 2015년부터 함께 협업해 오며, 아디옌이 결제를 더 신속, 간편, 및 안전하게 만든 결제 혁신을 가속화 하는 것을 목도했습니다. 아디옌은 전 세계적으로, 거의 모든 마이크로소프트 제품 및 서비스 전반에 걸쳐 당사 결제를 처리하는 전략적 파트너사 중 하나입니다. 당사가 일본에서 아디옌과 함께 상생하는 최초의 기업 중 하나가 되고 당사 고객에게 원활한 결제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

아디옌은 게이트웨이, 리스크 관리, 해당 가맹점을 위한 매입 서비스를 포함하는 전체 결제 흐름을 관리한다. 이것은 소비자의 기대를 계속 충족시키는 한편, 브랜드가 글로벌 확장을 가속화하고 결제 처리를 최적화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아디옌은 현지 규정, 제도에 대한 통찰력, 동종 업계 최고 기술을 지닌 결제 방식, 심층적으로 습득한 전문 지식을 기업에 제공한다. 비자, 마스터카드, JCB, 아메리칸익스프레스, 다이너스, 디스커버, 유니온페이와 연결된 직접 카드 매입으로, 아디옌 플랫폼을 통해 일본 현지 거래가 처리될 것이다. 가맹점은 관련 결제 방식과 더불어 신용카드와 직불카드 같은 구매자가 선호하는 모든 핵심 결제 방식을 제공하기 위해 간단히 아디옌의 단일 플랫폼을 사용할 수 있다.

아디옌은 현재 호주, 브라질, 캐나다, 유럽, 홍콩, 말레이시아, 싱가폴, 푸에르토리코, 뉴질랜드, 영국에서 국제 카드를 위한 현지 매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1]

아디옌 소개
아디옌(Adyen, AMS: ADYEN)은 세계 유수의 여러 기업이 선택한 결제 플랫폼으로, 비자, 마스터카드 및 전 세계적으로 소비자가 선호하는 결제 방식으로 직접 연결해주는 엔드투엔드 인프라를 제공합니다. 아디옌은 온라인, 모바일 및 매장 등 다양한 채널에서 원활한 결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전 세계에 사무소를 두고 있는 아디옌은 페이스북, 우버, 스포티파이, 캐스퍼, 보노보스, 로레알 등을 포함한 고객사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업데이트에 설명된 바와 같이 일본에서 아디옌 매입 서비스를 시작한 것은 수년간 이어온 아디옌의 지속적인 결제 방식 및 지역 확장뿐만 아니라 통상적인 사업 수행방식의 일환으로서 기존 및 신규 가맹점과 함께 지속적인 성장을 분명히 보여준다.

[1] 현지 매입 서비스 및 그 이점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https://www.adyen.com/global-payment-processing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로고 - //mma.prnewswire.com/media/1490851/Logo__Adyen_green_RGB_Logo.jpg
Adyen logo

출처: Adyen Inc.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출처 : PRNewswire 보도자료

  • 도배방지 이미지

PRNewswire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