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onPay International, 여름 마케팅 캠페인 시작
상하이, 2024년 7월 3일 /AsiaNet=연합뉴스/-- UnionPay International은 중국인 해외여행객을 대상으로 대대적인 여름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했다. 여기에는 최대 33%의 가맹점 할인, 우대 환율, 최대 12%의 은행 캐시백 등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다. 이 캠페인에는 프랑스와 같은 인기 여행지를 포함하여 10000개 이상의 글로벌 가맹점과 10곳 이상의 상업용 카드 발급 은행이 참여했다.
UnionPay 글로벌 결제 네트워크는 중국 본토를 제외한 182개 국가 및 지역으로 확장되었다. 현금 인출, 카드 결제, QR코드 결제, 모바일 결제 등 다양한 결제 옵션을 제공하여 여행객이 선호도와 현지 결제 환경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유럽에서는 90% 이상의 지역에서 UnionPay 카드를 사용할 수 있으며, 호주와 뉴질랜드에서는 95% 이상의 가맹점 POS 단말기에서 사용할 수 있다. 카드 소지자는 미리 환전할 필요 없이 카드 결제 또는 인출할 수 있다. 일본, 한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태국 등에서는 이미 많은 가맹점에서 UnionPay QR코드 결제를 채택하고 있다.
또한 해외 5000개 이상의 학교에서 UnionPay 카드 결제를 허용하고 있다. 해외로 유학하는 학생들은 Flywire를 통해 결제 시 독점 할인 혜택을 누릴 수도 있다. 또한 중국은행(Bank of China)의 유학생을 위한 UnionPay Zhuojun Card 카드를 사용하면 캐시백 리워드 및 기타 독점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 캠페인은 25개 국가 및 지역에 걸쳐 백화점, 레스토랑, 호텔, 교통, 관광 명소 등 다양한 시나리오를 포괄한다. 카드 소지자는 United Airlines, Cathay Pacific 등 주요 항공사와 홍콩 국제공항, 일본 나리타 및 간사이 공항에서 제공하는 발권 및 소비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Royal Caribbean의 ' Spectrum of the Seas', 홍콩 Octopus 카드, 일본 Suica 카드에 대한 특별 프로모션도 준비되어 있다. 홍콩특별행정구의 Harbour City, 일본의 Matsuya Ginza, 영국의 Harrods, 프랑스의 Galeries Lafayette 등 유명 백화점과 유럽의 20개 이상의 쇼핑 빌리지에서 UnionPay 카드 소지자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제 UnionPay 카드 소지자는 홍콩특별행정구, 마카오특별행정구, 싱가포르에서 모든 지출에 대해 우대 환율을 적용받을 수 있으며 두바이와 피지 등 인기 여행지의 가맹점에서도 동일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홍콩 특별행정구역, 한국, 태국, 호주, 뉴질랜드, 미국에서는 UnionPay QR코드 또는 모바일 결제 시 즉시 할인 또는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프랑스에서는 카드 소지자가 전국 참여 가맹점에서 UnionPay 카드로 조건 충족 구매 시 루브르 박물관 무료입장권을 받을 수 있다.
중국공상은행(Commercial Bank of China)을 비롯한 자국내 상업은행에서는 UnionPay 카드 소지자에게 특별 캐시백 또는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자료 제공: UnionPay International
[편집자 주] 이 보도자료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으며, 연합뉴스의 편집방향과는 무관함을 밝혀 드립니다.
(끝)
출처 : 아시아넷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