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ingtao Beer Museum, 해외 영향력 있는 중국 100대 박물관에 선정
칭다오, 중국 2024년 5월 23일 /AsiaNet=연합뉴스/-- 5월 18일 제48회 국제 박물관의 날을 맞아 Art Exhibitions China와 Oriental Outlook이 공동으로 2023년 전국 박물관(전시) 해외 영향력 평가 보고서를 발표했다. Palace Museum, National Museum of China가 포함된 100대 박물관 목록에서 가장 눈길을 끈 박물관은 유일한 기업 브랜드 박물관인 Tsingtao Beer Museum이다.
121년 전 설립되어 120개국에 수출되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중국 브랜드 Tsingtao Beer는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Tsingtao Beer의 탄생지에 위치한 Tsingtao Beer Museum은 브랜드의 역사를 생생하게 보여주며 Tsingtao Beer 문화의 정수를 구현한다. 오랜 세월을 견뎌온 브랜드 유산을 바탕으로 시대를 초월하는 랜드마크이자 대중의 기억 속에 깊이 새겨진 도시의 상징으로 자리매김했다.
Tsingtao Beer Museum을 방문하면 맥주 시음뿐만 아니라 맥주를 활용한 다양한 요리, 숙박, 활동을 즐길 수 있다. 121년 역사 속 장인 정신을 체험하고, 다채로운 맥주 맛을 음미하며 브랜드 혁신을 경험하고, 피곤할 때는 크리미한 맥주 아이스크림을 맛보고, 출출할 때는 풍미 가득한 맥주 효모 빵을 즐기고, 목마를 때는 상큼한 와인 과일차를 마시며, 떠나기 전에는 독창적인 맥주 문화 기념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곳은 전 세계 소비자에게 신선하고 역동적인 원스톱 맥주 체험을 선사한다.
중국 브랜드가 세계 무대로 진출하고 있는 가운데 Tsingtao Beer는 뛰어난 맛과 끊임없는 혁신으로 문화 홍보대사 역할을 훌륭히 수행하고 있다.
2019년부터 Art Exhibitions China, Oriental Outlook, 디지털 기술 기업 등 연구 기관들이 4년 연속 국가 박물관(전시) 해외 영향력 평가 보고서 발간을 지원, 국가 1급 박물관에 대한 종합 평가를 실시했으며 총조회수는 수천만 건을 기록했다.
자료 제공: Tsingtao Beer Museum
[편집자 주] 이 보도자료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으며, 연합뉴스의 편집방향과는 무관함을 밝혀 드립니다.
(끝)
출처 : 아시아넷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