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 대한적십자사봉사회 부천지구협의회, 사랑의 쌀 전달

“자원순환가족 모두 풍요로운 설 명절 되길”

김문기 | 기사입력 2021/02/05 [15:44]

[부천시] 대한적십자사봉사회 부천지구협의회, 사랑의 쌀 전달

“자원순환가족 모두 풍요로운 설 명절 되길”

김문기 | 입력 : 2021/02/05 [15:44]

▲ 대한적십자사봉사회 부천지구협의회에서 지난 4일 사랑의 쌀 50포를 전달했다.     ©부천시

 

부천시 자원순환과는 지난 4일 대한적십자사봉사회 부천지구협의회(회장 이순길)로부터 복사골 부천 ‘사랑의 쌀’ 50포를 전달받아 재활용품선별장 근로자들에게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사랑의 쌀 전달식 행사는 대한적십자사봉사회 부천지구협의회에서 설날을 맞이하여 열악한 환경에서 힘든 일을 묵묵히 수행하고 있는 근로자의 그간의 노고를 위로하고 작은 정성을 전달하고자 진행됐다.

 

또한, 이날 행사를 통해 부천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유연승)에서도 자원순환가족을 위해 마스크 2천 매를 함께 전달했다.

 

이순길 협의회장은 “코로나 19 장기화로 인한 생활쓰레기 증가에도 불구하고 소각장 운영과 재활용품 수거, 음식물 처리, 소각장 현대화(광역화)사업 추진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자원순환가족 모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이번 쌀 전달을 통해 정이 넘쳐나고 따뜻한 나눔문화가 확산되는 설 명절이 되기를 기원하며, 앞으로도 어려운 환경에서 근무하는 분들을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있다면 적극 참여하겠다”고 뜻을 밝혔다.

 

권광진 자원순환과장은 “어렵고 힘든 일을 하시는 근로자들에게 명절마다 사랑을 전하며 사회공헌에 앞장서 주시는 대한적십자사봉사회 부천지구협의회에 감사를 드린다”면서 “자원순환가족 모두는 부천시 구석구석까지 깨끗하게 청소하여 시민 생활에 불편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